[구매후기]
게시글 보기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Date : 2026-05-05
Name : 네이****
Hits : 128

바디로직은 제가 전에도 입던거예요..
7부.9부는 허리가 안좋아서 착용하던거구요..이제 여름이라 스커트입을때 입으려고 짧은거 구매합니다..
세탁해놨어요..






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
비밀번호 확인 닫기